나눔·봉사 삼표그룹, 산불 피해 지원을 위한 성금 2억원 기부

2025.04.25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삼표그룹의 계열사인 삼표산업, 삼표시멘트, 에스피네이처가 산불 피해 지역 주민을 돕기 위해 총 2억원의 성금을 기부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한 것으로, ()삼표산업 6천만원 ()삼표시멘트 6천만원 ▲㈜에스피네이처 8천만원을 각각 기부했다. 전달된 성금은 울산·경북·경남 등 산불 피해 지역의 이재민을 위한 긴급 생계 지원과 구호물품 제공, 피해 복구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삼표그룹 관계자는 산불 피해 이웃을 돕기 위해 그룹 내 계열사가 마음을 모았다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지역사회에 기여할 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희망브리지 신훈 사무총장은 산불 피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보내주신 삼표그룹에 깊이 감사드린다희망브리지는 피해 주민들의 일상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1961년 전국의 언론사와 사회단체가 설립한 재난 구호모금 전문기관이다. 재난 긴급 구호, 국민 성금 모금 및 배분, 재난 이후 공동체 회복, 재난 취약계층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피해 이웃 곁을 지키고 있다.


첨부파일 : [보도자료] 삼표그룹, 산불 피해 지원을 위한 성금 2억원 기부.hwp